🌈 퀴어 페미니스트 댄스 공간 루땐이 이번 닷페이스 온라인 퀴퍼의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춤춰요 우리 모습 그대로"

이제 온라인 퀴퍼에서 루땐의 로고가 들어간 일명 '루땐티'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루땐의 로고를 구성하는 네 조각이 넓게 퍼지면 무엇이든 담을 수 있는 공간이 생겨납니다.

동시에 어디서든 우리의 춤이 있다면 그곳이 우리의 댄스 플로어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퀴어 페미니즘을 사유하며 춤을 춘다는 것은 그저 정말 즐거운 일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세상이 강요하는 가치, 몸에 대한 억압, 내면화된 혐오 등에 부딪히고 갈등하면서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나 자신의 가능성을 온전히 마주하며 세상에 나를 드러내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길을 걷는 우리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온라인 퀴퍼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 온라인 퀴퍼 참여하기는

@dotface_official 프로필 링크에서!



#우리는없던길도만들지 #온라인퀴퍼 #루땐 #함께춤춰요우리모습그대로

미국 국영 라디오 방송 Voice of America 에서 루땐을 인터뷰한 기사가 나왔습니다.


한국의 퀴어 관련 이슈들을 함께 이야기 나누고, 루땐이 이곳에서 퀴어 페미니스트들과 어떤 공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대표 루시아와 수강생 마노, 달기린님이 함께 인터뷰했습니다.


기사 전문 https://www.voanews.com/east-asia-pacific/seoul-dance-school-provides-safe-space-koreas-lgbtqi